세븐틴 멤버 원우와 민규의 새 싱글'bittersweet'이 오늘 공개된다

세븐틴 멤버 원우와 민규의 새 싱글'bittersweet'이 오늘 공개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SEVENTEEN成员 圆佑 珉奎세븐틴 멤버 원우와 민규의 새 싱글'bittersweet'이 오는 28일 공개된다고 외신들이 전해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현지시간) 디지털 싱글'bittersweet (feat. leehi)'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는 2021년 세븐틴의 파워 오브 러브 (power of'lov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오랫동안이 곡 표현 속 친구 세 남녀를 어느 순간 감정 선을 엇 갈 려 있고 사랑의 감정을 느 낄 수 있는 달콤 씁쓸 한 반면과 우정, 둥 근 우 민 씨를 직접 작사에 참여, 「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해결 곤경, 두 사람의 mannish 목소리 또한 독특 한 음색이 연예인 Li Xiayi 피쳐 링세련된 매력을 보여줄 거예요.특히 그룹 힙합팀에서 랩을 담당했던 원우와 민규는 이번 곡을 통해 음악적 성장과 도전을 꾀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반전을 선사하는 거부할 수 없는 흡력의 소유자인'만능 그룹'원우와 민규가 선보일 신곡이 궁금하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