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조보아가 다른 목적으로 군 입대!「 군검찰관 도버만 」은 파일럿 예고로 2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tvn은 오늘 (21일) 새로운 드라마'도버맨 군검사'세 가지 버전의 프리퀄 예고편을 잇달아 공개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군검찰관 安普贤 曹宝儿
tvn은 오늘 (21일) 새 드라마'도버맨 군검사'세 가지 버전의 프리퀄 예고편을 잇달아 공개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군 검찰관여 버 먼'* 가 내 이름으로'AnPuXian과 구미 호 뎐 Cao Baoer 손잡고 주연의 돈을 위해 서 가 군사 검사들의 배만 (AnPuXian 역)와 복수를 위해 군 검찰관의 자동차 회원인 (음역 으로서 Cao Baoer 역), 두 사람의 만남 이후 군 대내의 어둠과 부패을 공동으로 단속 하여야 한진정한 군검찰관이 되다.

安普贤 曹宝儿
영화'정의의 변호인'(역권대장)과 드라마'무법변호사''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집필하며 법정극의 대가임을 인정받은 윤현호 작가가 작가로, 연출은 드라마'나쁜 아빠''십시밥'의 진창규 감독이 맡았다.두 사람의 만남으로 전대미문 법정극 탄생을 예고하는'군검사 도브만'은 한국 드라마 최초로 군사재판을 주제로 한다.
'도버만'3 편의 예고편은 대체로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빠르게 사로잡았다. 어두운 화면에 코믹한 음악이 더해졌다. 암현과 조보아의 정채로운 경례포즈와 웃지 않는 표정이 더해져 패기넘치면서도 묵직하다.
나는...돈 때문에...그러나 입대한 앰프현은 마치 쇼처럼 차에서 내려 다시 긴 복도에서 매체중계실에 들어섰는데 일거일동이 모두 주목을 받았다.나는...사냥을 위해서...군 입대를 앞두고 군법무관 임관식에서 짧게 깎은 뒷모습을 보인 조보아는 장교들과 심각한 표정으로 마주했다.

安普贤 曹宝儿 安普贤 曹宝儿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기가 막혀요""로고 애니메이션이 창의적이었다"는 평가를 내렸다. 대부분"안보현과 조보아의 조합에 눈길"을 보냈다. 특히 두 사람의 외모만으로도 눈길이라고 평가했다.
군검사 도버맨은 2월 개봉한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