习近平同韩国总统朴槿惠通电话

核心提示:习近平同韩国总统朴槿惠通电话  韩网专稿:据国际在线消息:据外交部网站发布,2014年4月23日上午,国家主席习近平应约同韩国习近平同总统朴槿惠通电话   专稿:据国际在线消息:据外交部网站发布,2014年4月23日上午,国家主席习近平应约同韩国总统朴槿惠通电话。

지난달 우리는 네덜란드에서 핵안보정상회의에 참석한 기간에 회담을 갖고 중한관계 발전을 부단히 추동하고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려는 공동의 염원을 재확인한 바 있습니다.우리는 자주 연락을 유지하여 중한 관계의 긴밀함과 중요성을 충분히 보여주었다.저는 대통령녀사가 11월에 중국에 와서 아태경제협력기구 지도자 비공식회의에 참석하는것을 환영합니다.

박근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면 한중량국은 각 령역에서 협력이 긴밀하고 량국인민의 우의가 끊임없이 깊어졌다.

저는 조난자들에게 다시한번 깊은 애도를 표하며 조난자와 실종자 가족, 부상자들에게 진지한 위문을 드립니다.한국측의 요구에 따라 중국측은 한국측에 구조장비를 제공하고 조속히 사고해역에 파견할 예정이다.

박 전 대표는 이에 감사를 표시하고 사고로 희생된 중국인들에게 애도의 뜻을 표했다.박근혜는 또 말레이시아항공공사 려객기 련락두절사건과 관련해 재차 위문을 전달했다.

쌍방은 또 현재 조선반도 형세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중국은 한반도 문제에 대해 한국과 계속 밀접한 소통과 협조를 유지할 용의가 있으며, 관련 각측이 정세를 완화하고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기를 바란다.

박근혜는 한국측은 중국측의 건설적인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감사하며 중국측과 소통과 협력을 유지할 의향이 있다고 표시했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